곰두리 렌트카 업체에서는 오래된 영업 차주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큰 도움을 드리고 차주님의 차량이용의 질을 높이고 있으며
사고보험처리에대해 원할한 해결방식으로 지원도움을 해드리고있습니다 단순히 사고나셨다고 보험처리로 하면된다며 라는
아니란생각에 피해본만큼 혜택을 못받으시는분들을 위해 렌터카 업체에서 모든부분을 해결해드리고있습니다
본업체는 신형국산차 / 수입차 항시대기 중이며 밤낮으로 차주님께 픽업으로 보답을하며
친절한 상담과 만족할수있는 최상의 렌트카 차량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사고로 인하여 피해자일 경우 보통 차주분들께서 직접 공장 방문하여 해결을 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렌트카 업체에서는 차주분 사고현장에서 부터 시작하여 차주님차량을 원하는 정비공장으로 입고를 도와드리며
또한 수리완료후 공장방문하여 차주분 차를 찾아 계시는곳까지 픽업으로 모든 부분을 해결을 해드리고있습니다
★교통사고 피해자/과실 일부 서비스 지원
교통사고로 인해여 피해자인 경우에도 일부 과실이 나오는경우가 있습니다
(예)불법주차 9:1,8:2 차선변경 8:2,7:3 등
렌터카 업체에서는 차주님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일부 과실나오는 부분 서비스 지원을 해드리고있으며또한
렌트카 차종에대해 변동이 없습니다
★사고파손으로 운행이불가피할경우 차주분꼐시는곳까지 렌트카
픽업과 같이 견인서비스로 입고지원을 도움을 드리며
수리완료후 차주분의차량을 출고를 하여 계시는곳까지 픽업을 해드리고있습니다
또한 전직원 타차운전종합보험에 가입이 되어있어 2차사고를 미연에 방지를 하고있습니다
★일상생활배상/자연재해 등등 보험처리에도 수리기간동안의 렌트카 지원을 받을수있습니다
교통사고로 피해보신만큼 큰도움 받을수있습니다
전화로 시작하여 사고내용 전달 차주님차종 확인후 렌트카 차량 확인후 계시는곳으로 출발하여 도착이후
렌트카 서류작성 차주분 차량 파손부위 확인절차 정식서비스센터로 출발 입고 진행
완료후 서비스센터에서 차를 찾아 차주분계시는곳까지 픽업 모든 업무를 렌트카에서 도움드리고있습니다
신형 제네시스G80 후미추돌 100% 피해자 렌트카 픽업 진행~!
신형 제네시스 G80 차량입니다 차주분께서는 두번째..후미추돌을 당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두번째 저희 렌트카를 이용을 해주시고계십니다 사고내용은 차주분께서는 직진도중 빨간신호를 받아 천천히 정차도중 가해차량이 후미추돌로 사고난 내용입니다 피해자100%사고입니다 사고 현장에서 상대보험사만 접수를 하여 진행을 하셨고 차주분께서는 일보러 가는 도중 사고가 나셔서 접수번호만 받고 차주분께서는 약속장소에 도착을 하여 저희 렌트카 업체로 바로 전화를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바로 픽업하러 동급차량으로 하여 제네시스G80 신형 차량으로 차주분계시는 곳까지 픽업을 하러 출발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