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항 경주 영천 언양 휴대폰 카톡 복구 / 스마트폰 삭제 문자 카카오톡 첨부파일 사진 동영상 블랙박스복원 업체

포항 경주 영천 언양 휴대폰 카톡 복구 / 스마트폰 삭제 문자 카카오톡

첨부파일 사진 동영상 블랙박스 복원 업체

아래 사연은 데이터 복구를 이용해 주신 고객님의 사연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엄청난 일들을 겪었답니다.

사실! 엄청나다기보단, 힘들어질 뻔한 일들을 겪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여기저기 돌아다니기도 어려워서,

친한 사람들 몇 명 모여서 바닷가 차 밖을 하기로 하고 놀러 갔었어요.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 어렵다 보니, 저희랑 비슷하게

생각하신 분들이 꽤 있으시더라고요. 타박하는 장소에

낚시하시는 분들이나, 가족분들이 많이 오셨더라고요.

친구들과 자동차 트렁크 쪽에서 자리 잡고 이것저것

하던 와중에, 바닷가에서 고동을 잡아보지 않겠냐는 말에

엄청 흥분해서 잔뜩 잡겠다며 내려갔었죠.

쪼글 쳐 앉아서 바다 고동을 여기저기 헤집어보며

찾아보던 중에 폰을 떨어트려서 바닷물에 빠트린 거 있죠

일단 타박하러 놀러 왔으니까 괜찮다고 친구들에게

웃으면서 얘기했는데 속이 사실 말이 아니었다고요..

아무리 새 폰이 아니라곤 하지만 그래도 사진이나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는데

고장 나서 켜지지도 않으면 어쩌지 하는 생각에 놀고 있는

그 시간이 마냥 즐겁지 많은 않았어요.

그런데 제 표정이 겉으로 좀 드러났는지, 친구 한 명이

여기저기 수소문해보고 인터넷 검색도 해보고

전화해 줄 테니 같이 가보자고 해서 놀고 있는 와중에 휴대폰 수리 맡기러 잠시 갔었어요.

다행히 평일이어서 전화해보고 빨리 오라고, 내부 데이터

복구는 빨리 와주시는 게 낫다고 하셔서 바로 가서

휴대폰 상태 확인부터 해봤었어요.

사실 친구들이랑 노는데, 폰 고장 났다고 자리를 뜨는 게 쉽지는 않은 일이잖아요..?

제 표정을 보고 말 꺼내준 친구가 그땐 참 고맙더라고요.

엔지니어 분께서 복구하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고 편하게

생각하시고 기다려달라고 해주셔서 조금 많이 진정이 되었어요.

바닷물 침수는 데이터 복구하는데 어려울 수 있다고,

빨리 와주셔서 다행이라고 계속 저를 안심시켜주시는

말씀을 해주셔서 더 믿음이 갔었어요.

아주 오랜 시간 걸리는 게 아니지만,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마냥 기다릴 수 없을 것 같아 죄송하지만 복구

잘 부탁드린다 하고 친구들에게로 돌아갔었는데,

엔지니어님께서 정말 믿음직스럽게 걱정 마시라고,

잘 놀다 오시라고 최선을 다해 복구해드리겠다고 말씀해 주셔서 눈물 날뻔했어요ㅜㅜ

휴대폰 침수도 처음이고, 켜지지도 않아서 데이터

손상이 있을 수도 있겠다는 불안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지만 친구가 후기도 괜찮고 믿을만한 업체 같다고

소개해 준 곳이라 조-금 견딜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정말 다행인 건, 눈앞에서 휴대폰 상태 체크하시고

엔지니어님께서 직접 제 폰을 수리해 주시는 것 같아서

제 눈으로 어떤 사람이 고치는지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말을 하자면 사실 끝이 없지만, 몇 가지만 더 말하자면

휴대폰에 개인적인 사진들이나 연락처들이 많이 있어서

내심 뉴스에 나오는 폰 번호를 빼가거나 수리 후에

연락이 온다거나 하는 걱정들도 있었는데 보안 처리

확실하게 하고 있고 데이터 복구 끝나면 눈앞에서

전체 삭제해 주셔서 그런 걱정 눈 녹듯이 사라졌어요!

여자라면, 사실 요즘 세상에 이런 걱정 한두 번쯤은 하시잖아요?

그만큼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믿음을 가져도 되겠다고 생각했어요.

인터넷에서 여기저기 찾아보는데 본사 직영인 곳을

찾기가 참 어려웠었어요.

여길 소개해 준 친구도 본사 직영점인 부분도

소개해 주는데 큰 부분이었다고 얘기하더라고요.

저는 덤벙덤벙 덜렁이라, 휴대폰 업로드? 구글 백업?

사실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단 한 번도 한 적이 없어요.

아, 폰 바꿀 때 직원분이 전에 쓰던 폰에 있던 자료들

옮겨야 된다고 해준 거? 그게 다 일에요.

근데, 이번에 피 말리는 일들을 겪으니까 저도 모르게

일주일에 한 번씩은 업로드하고 백업하고 있더라고요..

저도 하는 일이니 여러분들은 더 잘 하실 거라고 믿어요. 백업은 진리입니다.

휴대폰 바다에 빠트린 것도 잊어버리고 친구들이랑

진탕 놀다가 찾으러 가야 되지 않냐고 해서

정신 차리고 찾으러 왔었는데, 바다에 빠진 휴대폰

대부분의 모든 자료들이 살아남았더라고요!

소실된 정보들도 있긴 했는데, 아주 오래전 자료들이고

중요하지 않은 거라 정말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저는 정말 많이 만족했고, 이런 일이 또 주변에서

일어나면 소개해드리겠다고 저만 믿으시라고 말하고 나올 정도였어요.

비용적인 부분을 많이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합리적이었고 데이터 복구도 잘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답니다.

폰 받을 때 나중에 없애고 싶은 자료들 있으면 가져오라고 하시던데^^

아직까진 지우고 싶은 자료는 없어서 나중에 있으면 전화드리겠다고 웃으면서 나왔어요^^!!

사실 제 인생에서, 폰 때문에 울고 웃고 하는 일들이 잘 없었는데,

이번에 모든 사진이나 연락처를 잃어버릴 뻔했단 생각에 조금 많이 무서웠어요.

여러분도 나는 이런 일 없을 거야!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잘 기억해두셨다가 필요하시면 연락 한번 해보세요!

제가 대신 추천 100개 드립니다!

위와 같은 상황으로 인해 데이터 복구를 원하실 때는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법원 경찰서 관공서 등 법적 자료가 필요시

휴대폰 복구 감정서 발급 가능합니다.

매장 방문 / 택배 / 출장까지 전부 가능하며

중간 마진 없이 데이터 복구해드리겠습니다!

1시간~3시간으로 결과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경주 감포 강동 건천 광명동 교동 구정동 구황동 남산동 내남 노동동 노서동 덕동 도지동 동방동 동부동 동천동 마동 배동 배반동 보덕동 보문동 북군동 북부동 불국동 사정동 산내 서부동 서악동 석장동 선도동 성건동 성동동 손곡동 시동 시래동 신평동 안강 암곡동 양남 양북 외동 용강동 월성동 율동 인왕동 조양동 중부동 진현동 천군동 천북 충효동 탑동 평동 하동 현곡 황남동 황성동 황오동 황용동 효현동 고경 과전동 괴연동 교촌동 금노동 금호 남부동 녹전동 대전동 대창 도남동 도동 도림동 동부동 망정동 매산동 문내동 문외동 범어동 본촌동 봉동 북안 서부동 서산동 성내동 신기동 신녕 쌍계동 야사동 언하동 오미동 오수동 완산동 임고 자양 작산동 조교동 창구동 채신동 청통 화남 화룡동 화북 화산 포항 남구 괴동동 구룡포 대도동 대송 대이동 대잠동 동촌동 동해 상대동 상도동 송내동 송도동 송정동 연일 오천 이동 인덕동 일월동 장기장흥동 제철동 지곡동 청림동 해도동 호동 호미곶 효곡동 효자동 북구 기계 기북면 남빈동 대신동 대흥동 덕산동 덕수동 동빈 두호동 득량동 상원동 송라 신광 신흥동 양덕동 양학동 여남동 여천동 용흥동 우창동 우현동 장량동 장성동 죽도동 죽장 창포동 청하 학산동 학잠동 항구동 환여동 환호동 흥해 울주근 언양 영천 고경 과전동 괴연동 교촌동 금노동 금호 남부동 녹전동 대전동 대창 도남동 도동 도림동 동부동 망정동 매산동 문내동 문외동 범어동 본촌동 봉동 북안 서부동 서산동 성내동 신기동 신녕 쌍계동 야사동 언하동 오미동 오수동 완산동 임고 자양 작산동 조교동 창구동 채신동 청통 화남 화룡동 화북 화산 상간남 상간녀 이혼 외도 남편 부인 아내 휴대폰 카카오톡 문자 카톡 대화내용 첨부파일 사진 동영상 포렌식 복구 핸드폰 문자 음성녹음 블박 SD 메모리 카드 사고 영상 출장 복원 업체 #포항휴대폰복구 #포항스마트폰복구 #경주휴대폰복구 #경주스마트폰복구 #영천휴대폰복구 #영천스마트폰복구 #언양휴대폰복구 #언양스마트폰복구 #경주휴대폰복원 #경주카카오톡복구 #영천카카오톡복구 #포항카카오톡복구 #문자복원 #카톡복원 #포항블랙박스복구 #경주블랙박스복구 #영천블랙박스복구 #블랙박스복원 #블박복구 #동영상복원 #사진복원 #휴대폰복구 #스마트폰복원 #핸드폰복원